국내 유일의 하이엔드 헤어쇼, '제3회 청담컬렉션' 개최
국내 유일의 하이엔드 헤어쇼, '제3회 청담컬렉션' 개최
  • 미용회보
  • 승인 2019.01.07 14:14
  • 조회수 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뷰티 청담 연합회(대표 박기태)가 주최하고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 대규모 헤어쇼, 제3회 청담컬렉션이 지난 12월 1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됐다.
2016년, K-뷰티의 확산을 위해 처음 개최된 이후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청담컬렉션은 지금까지 만나볼 수 없던 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대규모 하이엔드 컬렉션으로 매해 각 살롱과 살롱 마스터들의 개성과 철학을 반영한 다양한 헤어 작품을 선보이며 K-뷰티의 확산과 헤어 트렌드에 앞장서왔다.

 

 

이번 행사 역시 국내 최고의 헤어 살롱 집결지로 통하는 청담동의 대표 헤어 살롱인 꼼나나, 보이드, 위드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 컬쳐앤네이처 등 총 5곳이 참가하여 실험적인 런웨이를 선보였다. 올해 컬렉션의 주제인 ‘THE DIVERSITY’에 맞춰 5개 살롱이 각자의 개성과 철학을 반영한 다채로운 헤어 작품들로 런웨이를 화려하게 장식했으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컬렉션을 주최한 K-뷰티 청담연합회 박기태 대표는 “한류 트렌드의 중심지이자 K뷰티의 산실인 강남구 청담동에서 동종업체가 힘을 모아 국내 최고의 대규모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전하며 “특히 올해는 티켓이 모두 매진될 정도로 청담컬렉션과K-뷰티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는 것을 실감하고 있다. 앞으로 대한민국의 트렌드세터는 물론 아시아를 넘어 세계를 놀라게 하는 헤어 컬렉션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