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정화예술대학교, '드림 페스티벌' 성료
2018 정화예술대학교, '드림 페스티벌' 성료
  • 미용회보
  • 승인 2019.01.07 13:16
  • 조회수 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작품 발표회 및 전시회, 뷰티콘테스트, 전공체험관, 취업박람회의 4가지 테마로 다채로운 볼거리 가득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허용무)는 지난 21일 양재동 aT센터에서 대학 통합 행사인 ‘2018 정화예술대학교 드림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사)대한미용사회중앙회 최영희 회장

본회 최영희중앙회장도 참석하여 졸업생들을 위해 축사를 해주었다.
올해로 제 4회를 맞이한 ‘정화예술대학교 드림페스티벌’은 그간의 진행 경험을 살려 한층 더 완성도 있는 볼거리와 재미거리, 배움거리로 가득 채워졌다. 졸업작품 발표회, 전공체험관, 뷰티콘테스트, 취업박람회 등 4가지 주요 테마로 구성되어 행복한 정화인의 끼와 재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라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미용예술학부에서 준비한 졸업작품 발표회는 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260여개의 작품이 발표 및 전시되었으며, 기술과 예술성뿐만 아니라 시대와 역사에 대한 이해와 해석까지 담아낸 작품세계를 만나 볼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미래 미용인재들의 공정한 경연장이 될 뷰티콘테스트에는 예비 미용인을 꿈꾸는 전국 고등학생 200여명이 참가하여,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아트 4개 부문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으며, 최우수상인 총장상을 수상한 4명의 학생에게는 상금과 정화예대 입학 시 한 학기 전액 장학금이 지급되는 장학증서가 주어졌다.

 

 

또한, 각 전공의 특성을 가장 잘 나타낸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전공체험관에서는 13개 전공체험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예비 신입생들에게 각 전공의 특성을 이해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함께 열린 취업박람회에는 정화예술대학교 졸업생 채용을 희망하는 70여개의 유수한 산업체들이 인재 선점을 위해 참여하였으며 행사장은 산업체 담당자들과 기업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1,300여명의 학생이 참여하였다.


한편, 정화예술대학교는 전문 직업교육대학으로 기능하기 위한 보다 전문화된 학사시스템 도입을 위해 2019년 방송영상·연기학부를 방송·영상학부와 공연예술학부, 실용음악학부로 재편하여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