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노블 한방 브랜드 ‘秀(수)한방’ 론칭
LG생활건강, 노블 한방 브랜드 ‘秀(수)한방’ 론칭
  • 엄정여
  • 승인 2018.12.24 09:47
  • 조회수 6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란했던 귀족문화 유산 현대적 재해석···격이 다른 아름다움 선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찬란했던 귀족문화의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노블 한방화장품 브랜드 ‘秀(수)한방’을 론칭했다.

‘秀(수)한방’은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럭셔리 브랜드인 ‘사가秀(수)’와 프리미엄 브랜드인 ‘수려한秀(수)’을 아우르는 패밀리 브랜드로, 향후 ‘秀(수)한방’이라는 이름으로 채널 및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시너지를 창출해 한방화장품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LG생활건강은 지난 20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수한방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백화점, 방판 등 럭셔리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가수’와 보떼, 대형마트 등 프리미엄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수려한’의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이 같은 ‘수한방 플래그쉽 스토어’를 추가적으로 선보이며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수한방’의 론칭에 따라 향후 신규 출시 또는 리뉴얼하는 ‘사가수’와 ‘수려한’ 제품에 패밀리 브랜드인 ‘수한방’의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하고, 패밀리 브랜드 네임도 함께 표기해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

특히 ‘수한방’은 노블 뷰티 한방 브랜드라는 콘셉트에 따라 이를 담은 고품격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의 한방 연구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해 한국의 고급 원료인 천삼에 천연유래 성분을 배합한 편안한 사용감과 은은한 플라워향의 내추럴 한방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수한방’은 론칭 첫 번째 제품이자 시그니처 제품으로 수한방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를 출시했다.

귀족 여성의 드레스, 장신구, 샹들리에 등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름다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는 피부 활력 강화 성분인 자하전삼™을 함유한 앰플 에센스로, 피부 노화의 근원부터 케어해 동안 피부로 되돌려 준다.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끈적임 없이 밀착되며, 덧바를수록 차오르는 촉촉함과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8만원대(100ml). 

[사진 = LG생활건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