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헤어샵 800개 등록 돌파 'G+ 멀티샵' - 무료 가입 이벤트 ing
전국 헤어샵 800개 등록 돌파 'G+ 멀티샵' - 무료 가입 이벤트 ing
  • 미용회보
  • 승인 2020.08.31 14:41
  • 조회수 1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미용사회 중앙회 1억 원 상당 제품협찬
헤어샵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지멀티샵의 다양한 정책
헤어샵의 부가매출 상승이 곧 지멀티샵의 방향이자 목표

지파동수 전문 샵앤샵 G+멀티샵(지멀티샵)이 단기간 800개 등록을 돌파한 가운데 전국의 헤어샵을 대상으로 ‘G+멀티샵 무료 가입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G+멀티샵은 침투원리 지파동수제품을 도매운영자가로 구입하고 도넛(마일리지)을 적립할 수 있는 헤어샵 서브비지니스 모델로, 지파동수샴푸와 케어토닉의 효과를 경험한 고객들의 재구매가 대폭 늘어나면서 헤어샵 부가수익 창출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 ‘G+멀티샵 무료 가입 이벤트’로, 지파동수 제품을 주문하면 별도의 가입비(33만 원) 없이 G+멀티샵에 특별 등록되어 초기가입비 부담 없이 도매운영자가 주문 등 G+멀티샵의 다양한 혜택을 누려볼 수 있어 많은 헤어샵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G+멀티샵의 핵심 제품인 ‘지파동수샴푸’는 지파동수를 베이스로 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인증 샴푸로 탁월한 모발개선효과를 보여 별다른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가파른 성장을 한 히트상품이다.  

그 동안 G+멀티샵-헤어샵에서 약 1000여 명의 모발변화 사진후기가 제보되었고, 그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아 헤어샵 부가매출에 지대한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탈모완화 시너지 효과를 위한 지파동수케어토닉의 매출도 함께 상승하고 있다.

업체는 지파동수샴푸와 지파동수케어토닉을 다양하게 구성하여 구매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그 중 ‘한달체험’ 5명분 구성(지샴푸 100ml 5개+지케어토닉 5개)을 선보여 헤어샵이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제품을 제공하여 탈모완화 효과를 체험할 수 있게 하였다. 
G+멀티샵을 적극 활용하는 베스트 헤어샵에서는 지파동수 제품으로 월 1000만 원 가량의 매출을 올리는 등 부가매출 수직상승을 이루고, 다수의 헤어샵에서 코로나로 떨어진 매출을 지파동수 제품 판매로 살리며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있다.

 

 

이에 업체는 더 많은 헤어샵에 도움이 되고자 ‘2020년 사단법인 대한미용사회 중앙회 정기총회’를 맞아 1억 원 상당의 지파동수 제품을 협찬하여 많은 헤어샵 원장님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업체 측은 “많은 헤어샵의 탈모 고객들이 지파동수샴푸/케어토닉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라며, 헤어샵 부가매출에 적극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파동수의 전 제품은 G+멀티샵(지멀티샵) 공식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정보는 지파동수 공식블로그/유튜브/인스타/카카오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644-5646 / 지파동수전문 공식쇼핑몰-G멀티샵 www.yyshop.kr
모발변화후기 /  www.발모.com


 

 

Tag
#와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