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 여름을 시원하게! 여름을 촉촉하게!
신제품 - 여름을 시원하게! 여름을 촉촉하게!
  • 미용회보
  • 승인 2020.07.07 13:48
  • 조회수 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 디톡스 워터 클렌즈!
쥬스투클렌즈, ‘카밍 클린 워터’ 출시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코코넛, 콜리플라워, 알로에, 서양배 등과 같은 천연 재료를 함유하여 메이크업 잔여물을 순하게 지워내는 워터 타입의 피부 디톡스 클렌저인 ‘카밍 클린 워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쥬스투클렌즈 ‘카밍 클린 워터’는 미셀 입자가 메이크업 및 피부 잔여물과 노폐물을 자석처럼 끌어당겨 별도의 물 세안 없이 말끔하게 클렌징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클렌징 제품이다. 비타민C가 풍부하고 피부 보습&영양 공급 효과에 탁월한 꽃양배추출물과 코코넛야자열매즙, 그리고 민감하고 예민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즙, 각질층을 유연하게 만들고 노폐물을 배출시켜 피부 톤 자체를 맑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서양배추출물, 피부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는 양배추추출물을 자연 그대로 콜드프레싱하여 피부 디톡스 한 듯 맑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또한, 유해성분을 배제한 ALL EWG 그린등급 성분과 피부산성도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라 제형이 자극에 약한 피부도 순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민감 피부 진정시키는 약산성 시카 토너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토너’ 출시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저자극 약산성 시카 유황 토너 ’옐로우시카 토너’를 출시한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병풀추출물과 피부 고민 부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식이유황이 함유된 쏘내추럴만의 YELLOWCICA 콤플렉스 배합과 3가지 진정 성분이 더해져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약산성 시카 토너이다.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260ml의 대용량 사이즈로 닦토뿐만 아니라 토너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끈적임 없이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한편,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며 무너진 pH밸러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는 ‘옐로우시카 토너’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르보리앙(Erborian), 미니 마이 컬러 박스 출시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줄 베이스 메이크업 키트 ‘마이 컬러 박스’를 출시한다. 지난 연말에 출시되었던 마이 컬러 박스의 미니 버전으로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에르보리앙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디스커버리 키트다. 
에르보리앙 마이 컬러 박스는 베스트셀러 BB크림 & CC크림과 함께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프라이머와 붉은 홍조를 가려주는 그린 코렉터 등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과 메이크업 컨셉에 따라 다양하게 믹스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키트다. BB 크림 누드, BB 크림 클레어, CC 크림 클레어, CC 크림 도레, CC 레드 코렉트, 매트 크림, 핑크 퍼펙트 크림, 글로우 크림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르보리앙 ‘미니 마이 컬러 박스’는 압구정 부티크와 에르보리앙 온라인 스토어(kr.erborian.com),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AHC, ‘프렌치 스파 그린 머드 클렌저’ 출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피부 유해균 99.9% 제거는 물론, 강력한 딥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항균 머드 클렌저 '프렌치 스파 그린 머드 클렌저'를 출시한다.
AHC '프렌치 스파 그린 머드 클렌저'는 피부 유해 세균 99.9% 항균 효과 뿐 아니라, 프랑스산 순도 100% 미네랄 그린 머드를 사용해 메이크업, 피지,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딥클렌징 해주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의 청정 화산지역인 오르베뉴 지역에서 생산되어 프랑스 정부의 엄격한 규제로 관리되는 순도 100% 미네랄 그린 머드는 뛰어난 피지 및 노폐물 흡착 효능을 가져 강력한 세정력을 발휘한다. 클렌저에 물을 묻혀주면 쫀쫀한 머드 제형이 풍성한 거품 제형으로 변하여 머드 스파를 받은 듯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AHC 독점 클렌징 기술인 ‘5중 미셀라' 클렌징 공법이 적용되어 100% 식물 유래 5가지 세정 성분이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를 형성, 조밀하고 미세한 거품이 모공 속까지 꼼꼼하게 클렌징을 도와주고 피부 유해균까지 말끔하게 씻어내준다. 
클렌징 티슈, 클렌징 오일, 클렌징폼 등 여러 단계에 걸쳐 번거롭게 클렌징 할 필요 없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일반 세안으로는 제거하기 힘든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 초미세먼지,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내 간편하다. 또한 세라마이드, 아미노산,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40가지의 피부 보호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