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기술위원회 - 제84차 운영위원회의 개최
미용기술위원회 - 제84차 운영위원회의 개최
  • 미용회보
  • 승인 2020.06.29 13:33
  • 조회수 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미용사회중앙회(회장 최영희) 산하 미용기술위원회(위원장 김동분)는 지난 6월 2일 본회 회의실 6층에서 ‘제84차 운영위원회의’를 개최했다.

▲ 미용기술위원회 김동분위원장
▲ 미용기술위원회 김동분위원장

김동분 위원장은 회의 시작에 앞서 “코로나19로 힘든 가운데 오늘 회의에 참석해 주신 운영위원들께 감사드리며, 나부터 ‘사회적 거리 지키기’ ‘개인위생수칙’ 등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모범을 보이는 운영위원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최영희회장 

 

위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최영희 회장은 “중앙회장으로서 마지막 운영위원회에 참석하는 것으로 만감이 교차한다.”며, “멋진 마무리를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할 것이며, 그동안 성원해주신 위원들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운영위원회의에서는 전국에서 28명의 기술운영위원들이 참석했으며, 2020년 미용기술위원회 정기총회 개최 안건에 대해 7월 30일(목)에 개최하기로 의결, 2019년 주요실적보고, 2019년 결산보고, 2020년 예산승인, 2020년 사업계획 안건에 대해 의결했으며, 감사선출 안건에 대해서는 정기총회에서 선출하기로 의결했다.
한편, 보고사항으로 19기 기술강사 선발 건에 대해 보고했으며, 기타토의 시간에 그동안 국제대회 우수작품과 운영위원들의 살롱 스타일 등을 작품 도록을 만들고 전시하는 전시회를 개최하는 건에 대해 심도 있게 의견을 나눴으며, 자세한 일정 및 내용에 대해서는 추후 다시 의논하기로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