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M 에서 추천하는 여름 뷰티 신제품
BEAUTY M 에서 추천하는 여름 뷰티 신제품
  • 미용회보
  • 승인 2020.05.11 11:07
  • 조회수 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실험실에서 바로 나온 저자극 클렌징 솔루션
뉴트로지나 랩스 #자석젤클렌저 출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가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인 ‘뉴트로지나 랩스(Neutrogena LABS)’를 글로벌 최초로 우리나라에 공식 출시한다.
이번 국내 출시되는 뉴트로지나 랩스는 총 4종으로, 현대인들의 예민하고 지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기 위한 저자극 클렌징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민감성 또는 건성인 피부를 위한 ‘하이드레이팅’과 트러블성 또는 지성 피부를 위한 ‘클래리파잉’ 등 두 타입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제품은 피부의 유수분/pH밸런스를 바로잡음으로써 피부가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돕는 스킨 솔루션이 적용되어 있다.
대표 제품은 일명 ‘자석 젤 클렌저’로 불리는 ‘뉴트로지나 랩스 하이드레이팅 미셀라 젤 클렌저’이다. 뉴트로지나 랩스 하이드레이팅 미셀라 젤 클렌저는 약산성 미셀라 젤 제형의 세안제이다. 최적화된 비율의 PHA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표면에서 자석처럼 흡착해 최소화된 자극으로 모공 속 깊은 곳의 노폐물 제거해주며 특히 초 미세먼지(PM 2.5)를 98%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또, 알칼리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을 최소화하고 pH밸런스를 맞춰주며, 히알루론산 성분이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뉴트로지나 랩스 젤리 메이크업 리무버’는 화장솜 없이 사용하는 워터젤리 제형의 1차 세안제이다. 미셀라 기술이 적용되어 화장솜 없이도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울 수 있도록 도와주며, 히알루론산이 촉촉함을 더해준다. 눈 주변 사용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과 테스트도 완료했다.
트러블성 또는 지성 피부를 위한 ‘뉴트로지나 랩스 클래리파잉 미셀라 젤 클렌저’와 ‘뉴트로지나 랩스 미셀라 젤리 메이크업 리무버’도 출시된다. 뉴트로지나 랩스 클래리파잉 미셀라 젤 클렌저는 하이드레이팅과 동일 솔루션이지만 히알루론산 대신 살리실산을 함유해 클렌징과 동시에 각질제거와 피지 조절에 도움을 준다. 뉴트로지나 랩스 미셀라 젤리 메이크업 리무버는 히알루론산 대신 쇠바름 추출물을 함유해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트리플 프로폴리스 추출물의 에너지를 담아 윤기를 머금은 우아한 광채가 화사하고 입체감 있는 피부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이하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최근 쿠션 시장에는 제형과 기능이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세분화된 다양한 제품들이 존재하는 가운데, 피부 과학의 전문성을 더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에서 각 브랜드의 독자 성분을 활용해 출시한 더마 스킨케어 베이스의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은 CNP Rx에서 지난 1월 출시한 복합 안티에이징 앰플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앰플을 바른 직후처럼 은은하게 뿜어져 나오는 광채 탄력을 선사해 하이브리드 커버를 완성하며 건강한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글로우 레지스트 픽싱 포뮬라™의 밀착 커버로 지속력이 뛰어나, 자주 수정 화장을 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다크닝 프리 롱래스팅 제품이다.
여기에 눈밑, 코볼 등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고 균일하게 미세커버가 가능한 육각형 형태의 허니콤 퍼프를 도입해 디테일한 사용감까지 챙겼다.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롯데홈쇼핑 방송 런칭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 )’가 금일 오후 3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신제품 항산화 앰플 선크림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SPF50+ PA++++’을 선보인다.
닥터지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앰플 선케어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은 프랑스 해안 소나무에서만 추출되는 ‘피크노제놀’ 성분이 100,000ppm 함유돼 있다.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항산화 집중 케어까지 가능해 안티에이징 선크림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앰플 성분을 담은 촉촉한 제형과 가벼운 발림성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주며,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광노화 케어는 물론, 적외선에 의한 열노화 및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내인 노화까지 꼼꼼한 3중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이번에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이는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패키지는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40ml 본품 4개, ▲20ml 용량 2개 총 6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무료 체험분 10ml가 추가로 증정된다. 가격은 79,900원이다.

 

지방시 뷰티, 꾸뛰르 아이섀도우 팔레트 ‘르 9 드 지방시’ 출시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환상적인 컬러 조합으로 우아하고 유니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르 9 드 지방시’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 9 드 지방시(8g, 96,000원)’는 세련되면서도 자유롭고 독창적인 무드를 발산하는 아이섀도우로 완벽에 가까운 컬러 밸런스를 선사한다. 매트, 새틴, 글리터, 메탈릭 등 4가지 피니쉬의 감각적인 9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뤄 지방시 꾸뛰르의 대담함을 표현한다. 특히, 팔레트에서 수직, 수평, 대각선 라인을 이루는 세 가지 컬러들은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르 9 드 지방시’는 부드럽고 차분한 뮤트 톤과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강렬한 비비드 톤의 컬러가 다양하게 조합된 컬러 5종으로 구성됐다. 봄 시즌에 자주 활용하는 코랄과 오렌지, 입체감 있는 눈매를 표현하는 브라운, 과감하고 독특한 에메랄드와 매트 블랙, 푸시아 등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선보인다.
풍부한 컬러감과 피니쉬를 갖춘 ‘르 9 드 지방시’는 혁신적이고 부드러운 포뮬라는 눈 위에서도 뭉침과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한 번의 터치로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준다. 레이어링 하거나 블렌딩 시에도 경계 없이 자연스럽게 표현돼 초보자도 손쉽게 원하는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 또한, 팔레트 하나로 데일리, 포인트 메이크업 등 다양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해 활용도가 우수하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 출시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두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가 이번 해 선보이고 있는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은 수세기를 거쳐 오랜 시간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올 한해 동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주얼리 작품을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은 지난 1월 출시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 에디션으로, 스킨 소프너와 에멀전 2종이 포함된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은 독자적 개발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피부 전달 기술인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접목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스킨 소프너’는 점성이 진한 영양 텍스처가 세안 후 불균형한 pH 밸런스를 정돈하여 힘을 잃은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최적화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다음 스킨케어 단계를 준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에멀전’은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풍부한 영양을 전달해 건강하고 빛나는 안색으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친화력이 높은 아미노산계 보습제를 함유해 자극 없이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