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동부지회, 세계꽃식물원에서 미사모회원 단합대회 다녀와
전남동부지회, 세계꽃식물원에서 미사모회원 단합대회 다녀와
  • 미용회보
  • 승인 2020.02.13 14:13
  • 조회수 8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부지회(도지회장 하옥현)는 지난 12월 22일(일) 연중 3,000여종의 나무와 꽃을 구경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온실 식물원인 충남아산 ‘세계꽃식물원’에서 전남동부지회 미사모 회원들 단합대회를 가졌다.
지회 상임위원과 기술강사 그리고 사무처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이 날 행사는 己亥년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庚子년 새해 새로운 희망을 기원하는 행사로 회원 간 화합과 지회·지부 발전은 물론 참석자 개개인들의 안녕과 도약을 다짐하는 뜻 깊고 의미 있는 자리였다.
하옥현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남동부지회 미사모 회원들의 긍정의 생각과, 솔선하는 자세가 동부지회가 좀 더 발전하고 성숙하는데 큰 힘이 되었다면서 참석자들과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다사다난 했던 기해년 한해를 잘 마무리 하고 새해를 맞이하여 지회, 지부, 회원 모두 발전과 안녕이 함께하기 기원하면서 특히 2020년 4월에 개최 예정인 ‘제3회 전남지사배미용 기술경연대회’에 좀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적극 동참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도움 주시라는 부탁과 함께 동부지회가 좀 더 높게 좀 더 아름답게 도약하기 위해서는 회원들의 더 많은 관심과 동참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참석자들은 한 겨울임에도 아름답게 핀 튤립, 수선화, 백합 등 3,000여종의 꽃들과 초화정원, 테마정원, 에코정원, 향기정원, 연못정원 등을 돌아보면서 정담도 나누고, 지회 발전과 미용기술 등에 대한 정보도 교환하는 장이 되었으며, 한 해 동안 지친 심신을 힐링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