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홍헤어', 1인 미용실 '에츠헤어살롱'의 특별한 전략
'권홍헤어', 1인 미용실 '에츠헤어살롱'의 특별한 전략
  • 미용회보
  • 승인 2019.11.13 10:18
  • 조회수 37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대형 프랜차이즈 ‘권홍헤어’는 30평 이상 규모를 가지고 있는데, 매장만의 문화를 강조하고 직원관리를 통한 매장운영 방침을 세웠다. ‘권홍헤어’ 직원들은 미용인들이 추천하는 20년 전통의 권홍아카데미에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운다. 스텝으로 들어온 직원들은 교육을 받아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어엿한 디자이너로 성장한다. 직원들의 니즈를 정확히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직원들은 오래 근무한다. 매장 운영에 큰 고민거리 중의 하나인 직원관리가 권홍헤어 점주들은 어렵지 않다. 매장의 발전을 위해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해 나갈 뿐이다. 점주들은 매년 권홍 원장에게 직접 트렌드커트와 새로운 시술 등의 본사교육을 받고, 트렌드를 앞서간다. 또한 점주회의를 통해 매장을 운영하며 긍정적으로 작용하였던 부분들은 서로 나누고,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전문가에게 피드백도 받는 등 경영전략도 배운다. 끈끈한 유대감을 자랑하는 권홍헤어 점주들은 지난 5월, 2주동안 영국 비달사순 연수를 함께 다녀왔다. 점주들이 2주동안 매장을 비우고 연수를 다녀올 수 있는 이유는 매장의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었기 때문이다. 각자의 자리에서 끊임없이 발전하고 훌륭한 시스템을 갖춘 매장으로 안정적인 것이 바로 불황속에서도 권홍헤어가 굳건한 이유일 것이다.

1인미용실 프랜차이즈 에츠헤어살롱은 지난 10월, 경북 의성에 의성점을 오픈했다. 매장만의 확고한 철학이 있는 1인미용실 에츠헤어살롱은 100%예약제로 운영되어 1명의 고객에게만 집중하여 시술한다. 고객 한 분만을 위한 미용실, 에츠헤어살롱의 점주들은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충분히 파악하고 유대감을 쉽게 쌓을 수 있다. 이렇게 고객들의 재방이 이루어지고 소개도 이어진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시술받기 꺼리기 쉬운 가발관련 손님들이나 조용히 두피 스케일링을 받기 위한 손님들의 예약도 자유롭다. 이는 예약된 시간에는 나만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고, 이것이 철저히 지켜지는 매장의 문화를 경험한 손님들은 에츠헤어살롱의 매력에 금새 빠지게 된다. 매장 안에서 함께 시술하며 식사를 즐기기도 하고, 개구쟁이 아이와 같이 방문하여 시술을 받아도 편안하다. 1인샵에서는 혼자 하기 힘든 POP들 제작도 본사에서 높은 퀄리티로 제작해주고, 네이버예약 관련 매뉴얼과 교육도 꾸준히 받을 수 있어서 발빠르게 새로운 시스템을 정착시킬 수 있다.

11월 19일 경영세미나&사업설명회 개최 중대형 헤어샵이나 1인 미용실로 성공하기 위해 꼭 필요하지만 적용하기 힘든 경영전략들을 생각해볼 수 있고, 앞서 말했던 권홍의 프랜차이즈에 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권홍의 ‘경영세미나&사업설명회’에 참석해보길 바란다. 소수인원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매번 선착순으로 마감되니 아래의 번호로 빠르게 신청하길 바란다.


<11월 사업설명회 일정> 서울 권홍 압구정 본사 : 11월 19일 화요일 저녁 7시

문의 1599-4189 / http://www.kwonho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