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협의회, 2019 제 12회 대전광역시장배 전국미용경연대회 성황리 개최
대전광역시협의회, 2019 제 12회 대전광역시장배 전국미용경연대회 성황리 개최
  • 미용회보
  • 승인 2019.11.05 14:38
  • 조회수 28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광역시협의회(협의회장 신관순)는 지난 10월 8일(화) 대전 한밭체육관(다목적체육관)에서 일반 및 학생부 선수 500여명과 대전시 미용인, 뷰티산업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2019 제12회 대전광역시장배 전국미용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헤어와 메이크업, 피부, 네일 등 4개 분야 총 76개 종목(일반부31개, 대학부 23개, 고등부 22개)에서 경연을 펼쳤으며, 우수 선수 60여명에게는 대전광역시장상(대상)이 수여되었다. 또한 대전시협의회는 학생부(고등부) 대상(대전광역시장상) 수상자 2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학업과 기술을 병행하는 열정에 격려했다.

허태정 대전광역시장은 축사에서 “오늘 대회가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갈 신기술을 선보이고, 우수한 미용인재 발굴을 위한 등용문으로서 소중한 자리가 될 것이며, 더불어 나아가 대전시민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대회를 주최한 신관순 대전시협의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대전시장배 미용경연대회는 많은 학생들에게 선의의 경쟁을 통해 새로운 미용인재를 배출하고 자존감을 일깨워 주는데 큰 의의가 있다.”며 “전국에서 많은 학생들이 참여한 만큼 내년에는 국제적인 대회로 경연을 펼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날 대회는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인 선수들의 작품과 대전시 5개 지회 회원 40여명이 보여준 환상의 헤어쇼로 큰 박수갈채를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