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회소식 - 2019 미용기술위원회 정기총회
중앙회소식 - 2019 미용기술위원회 정기총회
  • 미용회보
  • 승인 2019.09.05 17:22
  • 조회수 1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기술위원회, 2019 미용기술위원회 정기총회
신임 국내위원장에 김동분 임명 등 2019 운영위원회 구성

 

 

미용기술위원회(위원장 김동분)는 지난 7월 30일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7층 두베홀에서 ‘2019 미용기술위원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를 진행하기에 앞서 정매자 전 위원장의 ‘엘리트 기술강사의 모습과 꿈’이라는 주제로 교육이 진행됐으며, 기술강사의 역사와 자질, 도전, 강의스킬에 대한 내용으로 강사들의 공감을 얻었다. 이후 권기형 국제위원장의 ‘2019 트렌드’ 에 대한 교육이 이어졌으며, 1부를 마무리했다.

 

 

중식 후 진행된 2부에서는 최영희 중앙회장을 비롯해 김옥순 황영해 부회장과 김정분 서울시협의회장이 참석했으며, 청와대 인태연 자영업비서관이 내빈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2부 첫 시간으로는 사)전국중소유통상인협회 신규철 정책이사의 ‘유통 산업 발전법’이라는 주제로 대기업의 유통시장 잠식으로 입는 골목시장의 피해와 그것을 막기 위한 유통법의 필요성에 대해 교육했다.
본회의에 앞서 정매자 전 위원장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감사패와 부상으로 황금열쇠를 증정했으며, 정매자 전 위원장은 퇴임사를 통해 “기술위원회는 위원회 중에 가장 큰 위원회로 위원장을 맡으면서 맡은바 소임을 다 하려고 항상 최선을 다했으며, 짧은 시간으로 아쉽지만 2년동안 믿고 격려해준 회장님과 기술강사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최영희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그동안 고생하신 정매자 전 위원장을 비롯한 이하 운영진 여러분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새로운 위원장과 운영위원들을 필두로 발전하는 미용기술위원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후 신임 국내위원장으로 김동분 강사와 국제위원장으로는 권기형 강사가 임명됐으며, 2019년을 이끌어갈 새로운 미용기술위원회 운영위원들에 대한 임명식이 함께 진행됐다.

 

 

김동분 신임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여러 선후배들을 모시고 5백여명의 위원회를 이끌어 가야 하는 부담감과 책임감이 앞서지만 미용에 대한 열정 하나로 여기까지 왔으며, 위원장 또한 나에게는 큰 도전으로 많이 부족하지만 여러 선후배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고 기술위원회가 지금보다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후 진행된 총회에서는 2018년도 주요실적 보고, 2018년도 결산보고와 감사보고, 2019년도 예산(안) 수입 3억3천여만원, 지출 3억3천여만원이 의결됐으며, 임기를 마친 감사 2명에 대해 새로운 감사선출 과정에서 현재의 감사를 연임하자는 다수결에 따라 원동호, 박송재 감사가 재선출 됐다.
본회의를 마치고 손진아 임옥진 김신아 전 국가대표의 라이프 살롱 업스타일 교육과 권기형 구자경 오성우 기술강사의 2019년 뉴 트렌드 커트교육이 진행됐으며, 모델에게 직접 시연을 보여 기술강사들에게 새로운 뉴 트렌드를 제공했다.
마지막 교육으로 김진숙 부회장의 ‘뷰티전문가로서의 철학과 삶, 그리고 인생’이라는 주제의 강의로 교육을 마쳤다.
3부에서는 저녁 만찬과 함께 개그맨 장용씨의 사회로 화합의 시간으로 마무리했으며, 전국 기술강사들의 끼를 엿볼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