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 전문브랜드 물들임, 민감한 도시 피부를 위한 기초화장품 라인 출시
기능성 화장품 전문브랜드 물들임, 민감한 도시 피부를 위한 기초화장품 라인 출시
  • 안예은
  • 승인 2019.08.08 16:28
  • 조회수 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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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 화장품 전문브랜드 물들임, 민감한 도시 피부를 위한 기초화장품 라인 출시   
자연유래 성분으로 보습 · 탄력 · 피부 톤까지 한번에 해결

 

물들임 공식 홈페이지

 

물들임(대표 김혜진)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기능성화장품 전문브랜드로 올 상반기 기초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물들임은 대중으로부터 신생기업에게 투자하는 클라우드 펀딩 회사인 ‘와디즈’에서도 펀딩액수 1위를 달성하면서 이미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

물들임 기초화장품의 평균 구매 연령대는 20~30대 연령층이 95%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인도네시아, 이집트 등에 수출하면서 해외로도 시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미국과 중국 시장에도 수출 예정이다.

물들임 김혜진 대표는 대학에서 생명과학을 전공하고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에서 근무하면서 다양한 임상 경험을 쌓았고, 피부 과학자가 알려주는 뷰티 유튜버로도 활동하면서 피부에 대한 고민들을 꾸준하게 해 왔으며, 이러한 노력으로 현재의 물들임 제품이 탄생하게 됐다. 물들임 제품이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과 제품 특징에 대해 김혜진 대표에게 직접 들었다.

 


 

물들임 창업자 김혜진 대표

 
- 화장품을 직접 만들게 된 계기는?

예전에는 피부 트러블이 너무 심해서 화장품을 사는게 고민일 정도였다.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는 것이 어려웠고, 새로운 화장품을 살때는 트러블에 대한 걱정이 앞서 화장품을 바꾸는 것도 쉽지 않았다. 그래서 탄탄한 기초 성분으로 화장품을 직접 만들게 되었다.

여성들이 비싼 돈을 주고 화장품을 사고, 관리를 받아도 정기적으로 올라오는 뾰루지 걱정 없이 피부관리를 즐겁게 할 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요새 미세먼지로 인해서 피부가 예민해지고 많이 건조해져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피부 트러블에 대한 고민도 많고, 관리를 해도 막상 효과성이 미미하여 관리 자체가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도 많다. 그런 의미에서 물들임 기초 화장품은 피부 관리를 하는 시간을 일상의 달콤한 휴식시간으로 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화장품을 만들었다.

물들임 _기초 화장품 스킨 제품
(왼쪽부터) 미스트 앰플 스킨라인


- 물들임 화장품을 만들 때 가장 신경 쓴 부분과 제품 특징은?

무엇보다 화장품을 구성하는 기초 성분을 가장 신경 썼다.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는 알코올과 계면활성제를 배제하여 자연 유래 성분들로만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물들임 기초 제품에는 피부결 개선과 피부 톤 개선에 효과가 있는 쇠비름, 자작나무 추출물, 쌀겨 추출물을 담아 피부결 개선과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기능이 있다.

특히 이번에 함께 출시한 팩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담아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물들임 기초화장품은 일시적으로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것이 아닌 피부 장벽 자체를 튼튼하게 재생시켜주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 오직 자연 유래 성분만으로 구성하여 민감성 피부, 트러블 피부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타 제품과의 차별화는?

물들임의 타 브랜드와 가장 큰 차별화는 ‘원칙’이다. 물들임은 대중들이 피부 타입별 고민들을 분석하여 safe(안전), strong(강력함), sooding(진정), skin balance(균형) 4s처방을 내렸고, 이 원칙을 준수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다.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주는 한테놀, 세라마이드 앰플과 같은 자연유래 성분으로 안전이 보장되고 검증된 성분들로 화장품을 만들었다. 효과적인 피부 케어와 트러블 진정, 유수분 밸런스 조절 4s 처방을 준수한 화장품이다.  

 


- 마지막으로 물들임은 대중들에게 어떤 브랜드가 되고 싶은지.

도시속에 있는 작은 쉼터 같은 브랜드가 되고 싶다. 각박한 환경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자연 유래 성분들이 담긴 순한 물들임 기초 화장품을 통해 작은 휴식시간을 줄 수 있는 그런 브랜드로 거듭나는 것이 목표다.

피부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의 삶과 피부에 편안하고 행복하게 스며드는 브랜드 물들임이 되고 싶다.

 

 

-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홍보활동

물들임은 현재 20~35 연령층에 초점을두고 소셜 네트워킹을 이용한 마케팅과 홍보활동에도 주력하고 있다. 인위적으로 작성한 리뷰는 걸러내고 신뢰할 수 있는 리뷰만을 공유하고 있다. SNS 소통을 통해 더욱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로 자리 잡을 계획이다.

 

 

물들임 홈페이지  www.muldream.com

물들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uldream.offi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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