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회소식 , 본회 제 346차 이사회의 개최해 정기총회 안건 사전 검토
중앙회소식 , 본회 제 346차 이사회의 개최해 정기총회 안건 사전 검토
  • 미용회보
  • 승인 2019.06.26 16:52
  • 조회수 3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미용사회중앙회(회장 최영희)는 지난 5월30일 본회 회의장에서 제346차 이사회를 개최, 지난 6월25일 정기총회에서 다뤄질 안건을 사전에 검토하고 의결했다.
이날 이사회의에서 최영희 중앙회장은 “전국적으로 지회총회가 한 참 치러지고 있어 목요일로 이사회의를 잡게 됐는데, 오늘 회의에서 지난 한해 결산과 내년도 살림살이를 임원님들이 꼼꼼히 살펴보시고 의견을 주셔서 오는 25일 정기총회가 원만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참석자들에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의결안건으로 2018년 주요실적, 결산, 자산현황, 감사보고안이 의결됐다. 더불어 2019년 사업계획안과 각 회계별 예산안을 의결했다. 이번 총회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이숙희 송영숙 이민휴) 및 서울시장상(김혜령 전주현 이정수 정은숙 이정숙 최은경 박명순) 표창자로 추천된 수상자를 추인했다. 그밖에도 서울서초구와 서울성북구 정상화를 위해 소송 관련 변호사 선임을 추인했으며, 2019년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관련 예산안을 검토하고 대행사 선정 및 계약 사무를 회장단에 위임했다.

이날 보고사항으로는 중앙선관위원 교체, 공중위생관리법 일부개정, 서울서초구지회 징계처분 효력정지 가처분 결정, 서울 성북구지회 특별감사 실시 및 회계장부등열람및등사가처분 결정 등이 보고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