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이, 2019 경영세미나 & 신제품 론칭 개최
엘로이, 2019 경영세미나 & 신제품 론칭 개최
  • 미용회보
  • 승인 2019.05.03 11:44
  • 조회수 3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멀티펌제 ‘워터밤’, 새치모발 특화제품 ‘R GREY’ 소개

 

 

엘로이(대표 김건수)가 지난 4월 16일 서울 강남구소재 파티오나인 그레이스홀에서 ‘2019 엘로이 경영세미나 & 신제품 론칭’을 개최했다.
김건수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 이렇게 신제품을 론칭할 수 있도록 도움주신 직원들과 선배, 동료, 후배들께 감사드리며, 초심 잃지 않고 다음 신제품이 계속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엘로이는 이날 행사에서 신제품 프리미엄 멀티펌제 ‘워터밤’과 새치모발에 특화된 제품인 ‘R GREY’를 소개했다.
‘워터밤’은 히알루론산을 베이스로 만든 펌제로 보습력을 극대화시켜 반짝이는 윤기감을 부여하며, 최적의 환원제 배합률로 굵고 탄력 있는 컬감을 느낄 수 있다. 하드타임과 소프트타임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어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환원제의 활동성이 높아 시술시간이 빠르다. ‘워터밤’은 일반펌, 직펌, 열펌 등에 시술 가능하며, 타입에 따라 건강모부터 손상모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R GREY’는 새치모발 염색의 손상을 억제하고 윤기와 탄력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가늘어진 모발을 굵게 만들어주며, 기존 염색제와 같이 섞어서 사용하면 그 효과를 볼 수 있다.
이후에는 일본의 탑 디자이너인 ‘마츠우라 유우야’의 ‘일본 살롱의 지금과 지금부터’라는 주제로 경영세미나를 진행했으며, 한국 살롱과 비교하며 살롱으로서의 가치와 개인으로서의 가치 만들기의 강의내용이 참석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