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소식 - 미용기술위원회, 18기 기술강사 대상 드레스&메이크업 교육 실시
위원회소식 - 미용기술위원회, 18기 기술강사 대상 드레스&메이크업 교육 실시
  • 미용회보
  • 승인 2019.04.25 15:55
  • 조회수 26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미용사회중앙회(중앙회장 최영희) 산하 미용기술위원회(위원장 정매자)는 지난 3월 22일 본회 6층 회의실에서 18기 기술강사들을 대상으로 ‘마네킹 드레스&메이크업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헤어월드에서 우리나라가 3연패를 달성하고 국가대표 선수들이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할 수 있도록 지도한 권기형 국제위원장이 교육을 진행했으며, 헤어월드 3연패의 주역인 박하늘 선수가 어시스트했다.

 

 

교육 내용은 마네킹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네킹의 메이크업 방법과 트렌드, 드레스 만들기 방법 등을 교육했다.
정매자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교육은 여러분들이 나중에 교육을 하거나 제자를 육성하기 위해서도 꼭 필요한 교육으로 기술강사에 지원했을 때의 처음 마음가짐으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임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영희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난 3월 OMC 국제 심사 세미나에 다녀와서 얻은 영감과 컬러를 접목해서 하는 교육으로 오는 7월에 개최되는 ‘IKBF 2019’ 행사에서 여러분이 주최가 되어 헤어쇼를 진행하게 되는데 그때 하는 작품의 아이디어도 오늘 교육에서 얻어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날 교육은 18기 기술강사 중 25명이 수료했으며, 미용기술위원회는 다가오는 ‘IKBF 2019’ 대회 준비와 선수발굴을 위해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